@@@@/금산연대모임방

학교급식 금산군 협의회1차 운영위원회의 결과

해피곰 2010. 6. 26. 13:24

안전한 학교급식을 위한 금산군 협의회(이하'협의회'라함)가 지난 두달간의 준비기간을 끝으로 6/25일 제1차 운영위원회의를 통하여 협의회 임원선출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이날 참석대상 16개 단체중 11개 단체가 참석한 속에 선출된 임원은 상임대표에 준비위위원장으로 활동한 받들교회 목사(김명준),  공동대표3인은  금산군여성단체협의회장(최동수),어린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회장(한성국), 금산지역자활센터장(허광만)이 선출되었고, 감사2인에 금산사랑네트워크회장(홍승훈),금산군학교운영위원회협의회장(장성수), 사무국장으로는 금산사회단체연대 (김정현)이 선출되었다.

 

상임대표로 선출된 받들교회 김명준 목사는 본협의회가 아이들의 건강과 지역농민들에게 희망을 줄수있도록 다함께 지혜를 모아 활동하자고 하면서 이번기회에 학교급식이 친환경농산물을 중심으로 특히 타지역이 아닌 지역에 우수농산물이 사용되야한다고 주문했다.

 

이날 첫 운영위원회에서 많은 의견과 지적들이 쏟아졌는데 그중 ' 기존 조직과의 유기적인 관계속에 불협화음을 줄이는데 노력할것' ,'협의회 규약의 허술한점' 등이 집중 논의되었는데 규약정비와 사업계획에 대해서는 선출된 임원에게 위임하였다.

 

임원회의는 오는 7월14일 개최하여 협의회규약정비와 사업계획(안)을 마련하여 협의회 전체 총회에 상정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