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방수공사 입찰 공고
▲ 단지개요
가. 단지명 : 정림동 정든아파트
나. 소재지 : 대전 서구 정림동 124-4
다. 단지규모 : 2개동 138세대 (관리면적 12,476.46㎡)
▲ 공사범위
가. 101동 102동 옥상바닥 (파라펫, 피트, 환기구 포함)
(※주의 : 입찰 참가자는 공사범위의 실측을 요함)
▲ 참가자격
가. 국토해양부 고시 2010-445호 제 19조에 위배되지 않는 업체
나. 전문건설업체에 의한 해당 면허(방수등) 보유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전문건설업 면허증등이 사본 각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공사실적증명서 1부(전화번호명기)
마. 국세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공사시방서 및 계획서 1부
사. 입찰서및 입찰금액의 5%이상 보증증서 각 1부
아. 견적서 또는 공사내역서 (입찰서와함께 밀봉제출)
▲ 현장설명회
가. 일시 : 2013. 2. 16(토) 10:00
나. 장소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 서류접수 및 마감
1. 접수일시 : 2013. 2.22(목) 17:00 까지
2. 접수장소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3. 개찰일시 : 2013. 2. 25(월) 19:00 당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실
▲ 업체선정 방법 :
1. 부가세별도한 총액입찰방식이며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심사하여 적격업체선정후 개별통 지함.
▲ 기타 유의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계약 후 하도급은 불가함
2. 제출된 서류에 허위, 담합등의 부정사실이 있는 경우 계약은 무효로 함
3. 선정된 업체가 파산등 공사가 중단 된 경우, 타 업체에 위임 할 수 없으며 당 아파트 에서 업체를 재선정하여 공사를 하는데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4. 위와 관련 계약 해지 시 계약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 한다.
5. 상기에 명시되지 아니하는 사항은 당 아파트 결정에 따르며,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5. 기타 문의사항은 관리사무소(042-585-9490 또는 010-7721-5543)으로 문의
2013. 2. 12.
입주자대표회의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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