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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입주자대표회의 자료

해피곰 2012. 4. 28. 09:56

2012년 4월 입주자대표회의 자료

 

◎ 일 시 : 2012. 4. 27 (금) 18:00시

◎ 장 소 : 대표회의 사무실

*** 업무보고 ***

- 승강기 안전점검 실시

년 1회 실시되는 승강기 안전점검이 3월 23일 실시되었으며 특별한 이상없이 합격되었습니다.

 

- 매실나무 식재

102동 화단및 놀이터 옆 화단 매실수 30주를 구입하여 식재하였습 니다. (2011년 6월 대표회의 의결사항)

묘목구입비- 매실:30주-90,000원 연산홍:200주-160,000원

(부녀회기금)

 

- 경비원 신규채용

3/1부터 근무중인 신동섭씨가 4/29일부로 퇴사하여 경비원을 신규채 용하였습니다. (이력서 첨부)

 

- 지하주차장 천정누수 유도관 설치 건

지하주차장 천정누수부분에 설치할 유도관제작을 몇몇 업체를 방문 하여 비용및 제작소요 시일등을 알아보았으나 여의치 않아 아직 주 문을 넣지 못한 상태이며 조속한 시일 내 결정하여 보수공사가 이루 어 질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건 1〕 2011년 내부감사결과 보고 건

- 2011년 내부감사 결과에 따라 일부지적 사항은 다음과 같이 조치하였습 니다. (감사보고서 첨부)

조치및 처분요구건

조치결과

비 고

경비원 주차관리 요구

외부차량, 통로주차, 아파트입구 근접주차된 차량등의 주차관리및 단속을 더욱 강화시킴.

회계장부 오류기장 수정요구

 

-고용보험료 일부(7,11월분) 실지출 금액과 소요자금 결재부분 상이 된 부분은 오류 기장으로 즉시 수정 함.

-고용,산재보험료 자동이체 할인금 4월부터 잡수익으로 기장.

-전기검침수당 지급시 실 수당지급 분과 관리소 잡비처리부분 4월부터 구분하여 기장.

 

 

폐기문서 목록 작성요구

보존기간 지난 문서 폐기목록 작성하여 대표회의 상정 후 처리할 예정임.

폐기문서 목록 첨부

 

- 관리외 비용 지출관련건

관리외 비용 중 쓰레기수거차량 운전자에게 비공식으로 지급되었던

음료값(불법배출,혼합배출등 문제야기시)을 명절시 간단한 선물지급등으로 대체하고 관리비용으로 처리할 것을 제안합니다. (내부감사시)

 

- 가수금 처리건

2011년 12월 기준 전기 및 수도요금의 차액발생으로 가수금이 누적되어 장충금이 나 예비비등으로 대체함이 바람직하다고 생각되니 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기요금 : 5,616,440원 (부스터 펌프 설치 후 메인요금에서 발생되는 차액분)

수도요금 : 4,961,840원 (메인수도계량기 고장 시 발생된 차액분)

 

장기수선충당금 적립 및 사용현황

 

 

2011년 12월 31일 현재 (단위:원)

구 분

장기수선계획

에의한

장기수선충당금

적립율에의한

장기수선충당금

사용액

(공사명및 지출금액 등)

잔 액

(②-③)

적립필요액

(①-②)

내 용

849,067,060

(2037년)

전년이월

107,959,120

법원하자감정비

14,421,000

 

 

2011년

적립액

22,459,680

하자보수

변경청구인지대

248,600

 

 

이자

발생분

3,401,000

cctv증설

14,000,000

 

 

 

 

 

 

 

 

 

 

 

 

 

 

 

 

 

 

 

 

 

 

 

 

 

 

 

 

 

 

 

 

 

 

 

 

 

 

 

 

 

 

 

 

 

 

133,819,800

 

28,669,600

105,150,200

743,916,860

산정

방법

매월적립금액 : 1,871,640

=세대당 주택공급면적(분양면적) ㎡당 150원×총주택공급면적 12,476.46㎡

계획서

장기수선계획 수립일 : 2006. 5. 1

장기수선계획 조정일 : 2007. 7

 

 

 

 

부녀회기금결산내역

월 별

적 요

수 입

지 출

잔 액

1월

전년도 이월액

 

 

7,359,880

1월 재활용품 수입금

358,700

 

 

분리수거수고비

(전년 10~12월)

 

180,000

7,538,580

2월

2월 재활용품수입금

317,500

 

7,856,080

3월

 

3월 재활용품수입금

320,100

 

 

저울구입(경비실)

 

35,000

8,141,180

4월

4월 재활용품수입금

406,500

 

 

분리수거수고비

(1월~3월)

 

180,000

8,367,680

5월

5월 재활용품수입금

294,500

 

8,662,180

6월

6월 재활용품수입금

352,100

 

 

수입이자

3,456

 

9,017,736

7월

7월 재활용품수입금

337,400

 

 

분리수거 수고비

(4월~6월)

 

180,000

9,175,136

8월

8월 재활용품 수입금

500,100

 

9,675,236

9월

9월 재활용품 수입금

354,700

 

 

분리수거수고비

(7월~9월)

 

180,000

9,849,936

10월

10월 재활용품 수입금

372,200

 

 

관리소 컴퓨터 기증

 

1,270,000

8,952,136

11월

11월 재활용품 수입금

341,800

 

9,293,936

12월

12월 재활용품 수입금

362,200

 

 

수입이자

3,945

 

9,660,081

합 계

4,325,201

2,025,000

9,660,081

2012년

월별

적 요

수 입

지 출

잔 액

1월

1월 재활용품 수입금

264,800

 

 

분리수거수고비

(전년 10월~12월)

 

180,000

9,744,881

2월

2월 재활용품 수입금

248,800

 

9,993,681

3월

3월 재활용품 수입금

341,600

 

10,335,281

4월

4월 재활용품 수입금

163,200

 

 

묘목구입비

(매실,연산홍)

 

250,000

 

분리수거수고비

(1월~3월)

 

180,000

 

합 계(4월 16일 현재)

1,018,400

610,000

10,068,481

 

폐기 문 서 목 록

폐기년도 : 2012년 4월

일련번호

생산년도

문서명

취급부서

권수

보존기간

비고

1

2008

출근부

관 리 실

1

3년

 

2

2008

경비일지

경 비 실

1

3년

 

3

2006

전표철

관 리 실

월별각 1편철

5년

 

4

2008

업무일지

1

3년

 

5

2008

전기안전관리점검표

1

3년

 

6

2006

대외문서접수철

1

5년

 

7

2006

대외문서발송철

1

5년

 

8

2008

4대보험관련철

(국연,건강,고용,산재)

1

3년

 

9

2008

방화일지

1

3년

 

10

2008

승강기점검관리대장

1

3년

 

11

2008

한전자료관련철

1

3년

 

12

2008

정화조일지

1

3년

 

13

2008

관리비조정명세서철

1

3년

 

14

2008

인사관련철

1

3년

 

15

2008

세무관련철

1

3년

 

 

 

 

 

 

 

 

〔안건 2〕 용역관리업체 계약 만료 건

업 체 명

관비부분

만료일

월 용역비

계약기간

정 연 환 경

오수정화조관리

6. 30

187,000(부가세포함)

2년

동 유 (주)

청소

7. 30

1,032,000(면세)

2년

동 유 (주)

소독

7. 30

100,000(면세)

2년

 

- 현재 우리아파트와 계약된 관리업체는 2년계약 하여 관리해 오고 있으며 그 동안 별다른 문제없이 관리가 유지되고 있어 재 계약해도 무리가 없을것으로 보여지며 다만, 청소용역비는 최저임금의 변동에 따른 계약금액의 변동은 있 을것으로 생각되니 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건 3〕 CMB 대전방송 계약 만료 건

- 현재 우리아파트는 세대당 4,400원, 2년계약, 10세대 면제 조건인 매월 ₩563,200원으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년부터 현 아나로그방식에 서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됨에 따라 시청을 원치 않는 세대가 늘어날 것 으로 생각되니 (현재 7세대) 1년계약 후 추후 상황에 따라 변경하는것이 나을것으로 생각되니 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건 4〕 배수로 침하 보수공사 건

- 동별 현관출입구 배수로가 많이 가라앉아 배수로와 지면과의 높이가 현저한 차이가 있어 입주민 출입시 안전이 염려되며 경계부분또한 갈라 지고 부서지는등 보수가 불가피하다고 생각되니 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 다.

〔기타안건〕지하주차장 대청소 건

- 지하주차장 청소는 전년과 동일하게 오일제거 후 외부인력 없이 물 청소만 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