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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산인삼약초 건강관 관련 정보공개 청구서 답변

해피곰 2015. 12. 7. 00:23

 

금산인삼약초 건강관 관련 정보공개 청구서 답변

1. 최초 국비사업 유치를 위한 용역결과 보고서

- 인삼약초 건강체험관 조성사업 최종보고서는 책자로 되어있어 정보통신망으로 보낼 수 없어 방문 또는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2. 現사업자의 사업계획서

- 비공개

- 사유 :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거 경영내용, 사업실시 능력 등을 기재하고 있는 사업계획서는 경쟁상의 지위 등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어서 비공개 합니다.

3. 2015년 상반기(6월말) 사업실적 – 수입지출내역, 손익계산서 포함

- 비공개

- 사유 :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거 사업활동에 관한 일체의 비밀사항인 “영업상 비밀”에 속하므로 비공개 합니다.

4. 적자발생 원인이 무엇인가요?

- 비공개

- 사유 :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거 사업활동에 관한 일체의 비밀사항인 “영업상 비밀”에 속하므로 비공개 합니다.

5. 수탁업체가 요구한 미비 시설 보완 및 운영프로그램 개발내역

- 요구내역 : 인삼약초체험방, 물놀이시설(슬라이더포함), 수영장, 야외족욕탕, 족욕카페

- 운영프로그램 개발내역

· 스파&약초찜질&테라피 = 8,000원

· 좌훈PKG( 스파&약초찜질&테라피&좌훈) = 15,000원

· 족욕PKG(스파&약초찜질&테라피&족욕) = 15,000

· 효소PKG(스파&약초찜질&테라피&좌훈&효소&홍삼머드) = 38,000원

· 스파&약초찜질&테라피&식사 = 10,000원

· 족욕&허브차&식사 = 10,000원

6. 수탁업체 전전대를 할 수 있는 관련 근거 규정 공개요구

-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27조(행정재산의 관리위탁) 제5항

제4항에 따라 행정재산의 사용수익 허가를 받은 것으로 보는 자는 관리위탁의 조건에 위반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해당 행정재산을 제3자에게 전대할 수 있다.

- 위·수탁계약 제15조(전대사업허가)

‘을’은 본 계약에 반하지 않은 범위 내에서 제3자에게 전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갑’과 협의하여 시행할 수 있다.(갑:금산군, 을:선일에너지)

- 금산군 인삼약초 건강관 운영조례 제34조(권리양도 제한)

제23조에 따라 사용허가를 받은 자는 군수의 승인 없이 그 권리를 타인 또는 단체·법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

7. 개관 이후 하자내역과 조치내역(2015년 10월말 현재)

분 야

점 검 항 목

하 자 내 역

조 치 내 역

조 치

비 용(원)

방 수

베란다,욕실,천장,벽 等

각종 기기 상태

보일러, 경보기,인터폰등

배관/배수/누수

상하수도,욕실,싱크대등

지하 pit층 누수

지하 pit층 방수처리

0원

골조/벽/바닥

균열정도,쳐짐,외관상태

베란다/욕실

타일,습기,악취,소음

스파 남탕·여탕 난간 파손

스파 남탕·여탕 타일 탈락

스파 남탕·여탕 전등갓 불량

스파 남탕 라커룸 바닥 균열

스파 남탕·여탕 전등케이스 녹슴

스파 여탕 습식사우나 대리석 탈락

스파 남탕·여탕 난간 보수

스파 남탕·여탕 타일 보수

스파 남탕·여탕 전등갓 보수

스파 남탕 라커룸 바닥 균열 보수

스파 남탕·여탕 전등케이스 녹제거

스파 여탕 습식사우나 대리석 탈락 보수

0원

각종 문

(샷시포함)

파손여부, 기능상태

기 타

야외주차장 보도블럭 이탈

야외주차장 공사장 펜스기둥 위험

야외냉탕 테두리 미비

야외옥상 테두리 마감 불량

식재목 고사

지하 pit층 바닥 균열

야외주차장 보도블럭 이탈 보수

야외주차장 공사장 펜스기둥 철거

야외냉탕 테두리 마감 보수

야외옥상 테두리 마감 불량 보수

고사 식재목 보식

지하 pit층 바닥 균열 보수

0원

8. 혈세낭비관련 적자해소를 금산군 방안

○ 현재까지

- 지상파 및 종편 홍보 : TJB 생생정보통, KBS 이야기가 있는 풍경, JTBC 꿀단지 등

○ 앞으로

- 대전·충청권 공공기관에 공문으로 금산인삼약초건강관 방문 유도 홍보

- 신문방송 매체를 활용하여 금산인삼약초건강관 홍보

· 각종 지역소개프로그램 섭외, 협찬을 통한 건강관 홍보

· 뉴스화 가능한 이슈를 발굴하여 정기적인 보도자료 배포